금천구 시흥동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할만한 곳 혜이뷰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우중충 하네요!

오늘은 금천구 시흥동 왁싱 혜이뷰티를 소개할건데요

이번엔 혜이뷰티에소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고 왔어요 결과가 너무 말끔하고 좋아서

이 만족스러움 여러분께도 공유하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제 후기 보시고 도전해보시길 바라요!

그럼 바로 시작 해볼게요~






혜이뷰티는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샵인데요

1호선 금천구청역 1번출구와 아주 가까우니

찾아가기 편하실거에요 내부는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아주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와 소품 하나하나 감성적이어서 넘 예뻤어요

벽쪽에는 혜이뷰티에서 다루시는 제품들과

원장님의 실력을 증명해줄 자격증 등이 있었구요!

저는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아 왁싱 차트를 먼저 작성했고

원장님과 상담까지 진행을 했어요

테이블에는 간단한 간식이 있으니 드시면서 작성하세요!






원장님의 상담은 정말 꼼꼼하게 진행 됐어요

차트를 보시고는 체 피부타입을 세세하게 확인해주셨고

왁싱에 관련된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엄청 믿음이 가더라구요 브라질리언 왁싱이

처음이신분들도 만족스러울만한 상담이었어요!

상담을 다 하면 왁싱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룸으로 들어가는 공간도 너무 감성지죠?

화이트, 우드 컨셉과도 잘 어울리는 초록색 커튼으로

각 방마다 문을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이쪽은 혜이뷰티의 속눈썹 시술 룸이에요~

배드도 굉장히 편해보이고 룸 내부도 아늑하니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샵 관리를

잘하시는게 눈에 보였는데 바닥도 그렇고

샵이 전체적으로 너무 깨끗하더라구요!

그리고 속눈썹 펌도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속눈썹 후기도 좋던데 기회가 되면 속눈썹도 받아보고싶네요ㅎㅎ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예약해서 혜이뷰티의

샤워실도 이용을 해봤는데요

샤워실에 햇살도 잘들고 깔끔하고 깨끗한게 좋더라구요

샤워실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셔서 관리하는게

쉽지는 않으실텐데 청결하게 관리를 잘 해놓으셨어요!

내부에는 샤워시에 필요한 용품들도 다 잇어서

브라질리언 왁싱 예약하신 분들 편하게 샤워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파우더룸도 같이 있어서

면봉이나 드라이기 등을 사용할수도 있더라구요!






그렇게 혜이뷰티의 샤워실 사용까지 마치고

브라질리언 왁싱을 시작했습니다!

왁싱을 받는 룸도 너무 청결하고 깔끔했던게 배드위에

일회용 시트를 깔아주시더라구요!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브라질리언 왁싱인데도

그런 부분의 걱정 하나 없이 안심하고 받았어요~

왁싱도 엄청 깔끔하게 잘 해주셨답니다!

원장님 손도 빠르시고 꼼꼼하셔서 남은 털 하나 없이

완벽하게 왁싱을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관리하는 방법까지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지금 브라질리언 왁싱 고민하시는분들은

왁싱어때로 저렴하게 혜이뷰티 예약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연락처: 0507-0262-3055



금천구 시흥동 왁싱 혜이뷰티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팔 왁싱은 왁싱 어때로 예약하기

왁싱 종류 알아보고 왁싱 어플 왁싱어때에서 예약하기

남동구 구월동 임산부 왁싱 관리 잘해주는 곳은 이나왁싱 추천